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루카스9라떼]남양유업 루카스나인 기본라떼/쌉쌀포근/카페라떼/홈라떼

by 미네랄언니 2020. 4. 7.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다리입니다.
제가 평소에 즐겨먹고 있는 일회용 카페라떼 소개드리겠습니다.
남양제품이며 쌉쌀포근~한 맛이 몸에는 좋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너무 맛있어서
사무실에서 매일 1-2포씩 마시고 있는 제품이고 최애템 입니다💕

 

2년간 3주마다 30포짜리 1박스씩 주문하는나....
카페인에 취약한나.....
그래도 맛있어서 하루에 두세포씩 먹을때도 있는 미련한 나야...
어쩔수가 없는거니?

 

남양제품이라 조금 그렇지만 저는 어릴때 모유를
6개월만 먹고 우유를 먹었는데 그때 우유브랜드를
저희 엄마가 남양우유를 먹이셨다고 했는데

남양에서 나오는 맛있는우유GT가 제입맛에 그렇게 잘맞을 수가 없어요..😅
여러분은 어릴때 무슨 우유 브랜드로 드셨나요?
물어보시고 바로 마트가셔서 사드셔 보세요.
다른 우유들 보다 꿀맛일겁니다😘
그래서 저는 카누라떼보다 루카스9라떼가 훨씬 맛있더라구요~

카누라떼는 뭔가 밍밍하고 싱거운데 루카스나인라떼는 꼬수워요😝

우유에 대한 이야기를 더 해드리자면 제가 흰우유는 그닥 많이는 좋아하지 않고 쏘쏘정도인데 중2때 키크려고 하루에 500ml우유를 한팩씩 매일 먹은적이 있어요~
그래서 거짓말 않고 1년에 거의 5cm 정도가 자랐더라구요. 유전일수도 있지만 우유의 힘은 어느정도 있다고 생각해요~

이글을 보는 청소년 분들에게도 우유 많이 먹으라고 해주고 싶네요~

다음에 키크는 꿀팁들을 더 소개해드릴게요😁찡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