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독서기록]YES24 21주년/독서성향/독서취향/사랑하는작가

by 미네랄언니 2020. 4. 8.

예스이십사가 21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한다고 했다.
개인에게 유용한 정보가 있어서 공유합니다.

나는 종이책 애호가이며 정보습득 실용파이다✊
예스이십사의 첫책은 12년도 정도에 산것같은 생각버리기연습, 마지막책은 유튜버 족장TV의 부동산 도서이다. 부동산은 최근에 관심이 많이가서 여러권 구매하였다.

년도별 도서구매 추이도 보여줬다.
나는 15,18,19년도에 가장 많이 구매했었구나...
15년 말즈음에 취직하고 16,17년도에는 너무 바빠 책을 사지 못했던것 같다 ㅠㅡㅠ
18년도 되어서야 숨통이트이고 19,20년도에서야 그나마 책읽을 시간이 생긴것 같네..
불쌍한 사회생활자🤤

내가 산책들의 높이가 1.6미터.. 생각보다 낮다ㅋㅎ
아파트 반층이라니 낮아도 생각보다 너무 낮다
분발해야지🤭🤭🤭

또한 제일 좋았던게 내가 가장 사랑했던 작가를 알려주는 것이다😳
팀페리스 참 좋아한다. 바른길을 가는 힘을 주고 원동력이 되어주는 책을 쓰는 사람. 존경스럽다🙏

내가 할인받는 금액도 보여주고

내가 책으로 구매한 마음의 양식을 먹을 것으로 환산 하면 얼마나 되는지도 계산해준다ㅎㅎ
뿌듯했다😊

케익 이벤트가 있어서 참가했다.

5/8일 당첨일인데 당첨될지 모르겠다.
예스24의 21주년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