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 맛집

[피자스쿨]콤비네이션/치즈크러스트/갈릭딥핑추가/콤비네이션피자/피자스쿨콤비네이션/피자마루피자스쿨비교

by 미네랄언니 2020. 4. 20.

피자스쿨 메뉴판🤗🤗🤗🤗🤗

지난번 피자마루에서 콤비네이션을 먹어보아서 이번에는 피자스쿨 콤비네이션 치즈크러스트로 사왔다🤗

피자마루보다 훨씬 토핑이 두껍다
콤비네이션 8,000원에 치즈크러스트 2,000원 추가
총 만원이다.
갈릭딥핑은 오백원.. 피클이 있을줄 알았는데...없었다😱😱😱😱😱

두툼한 두께가 피자먹는 느낌을 나게 해주었다
역시 피자스쿨🤪
느끼함과 달큰한 맛의 끝판왕이였다😏

도우는 예전에 먹었던 피자마루가 더 맛있었고 피자마루는 치즈크러스트를 하지 않아도 고소해서 물리지 않고 내 적정량보다 많이 먹을수 있었다🤔
남자친구와 한판을 다먹고도 모자라는 느낌이였었다🙃

반대로
피자스쿨의 경우 치즈크러스트 때문인지는 몰라도 조금 느끼하고 토핑의 풍부한 맛이고 두조각이 남았다..
(반대로 양이 많다고 생각할수도 있습니다.😲)

콤븨네이션피자는 무조건 피자마루다..
다시는 피자스쿨에 도전하지 않을것이다😰
역시 피자스쿨은 포테이토피자가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