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 맛집

[대학동삼계탕맛집]맛있는삼계탕/걸쭉한삼계탕/홍삼삼계탕/반계탕

by 미네랄언니 2020. 4. 12.

오늘은 대학동에서 외식을 할려고 지나가다가 삼계탕집을 발견해서 들어갔어요

남자친구는 홍삼이 몸에 잘맞아 홍삼탕을, 저는 홍삼이 잘안맞아서 반계탕을 시켰어요~
저는 홍삼절편이나 홍삼을 먹으면 몸에 열이 많아 얼굴이 발갛게 달아오른답니다😖

저는 반계탕을 먹었는데 나중에는 삼계죽을 먹어볼 예정이에요. 전 삼계죽도 좋아해요🥳

여기는 삼계탕은 영계닭 온마리 이며, 반계탕은 장닭(큰닭) 반마리라서 반계탕도 양이 많았어요~

홍삼탕, 밖에 찹쌀이 있는데 닭안에도 찹쌀이 들어있었어요~

다른 갈비탕이나 국밥집처럼 항아리에 개별로 덜어먹을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
마늘쫑이 윤기가 흐르고 넘 맛있었어요😊

반계탕, 홍삼탕이랑 크기가 별로 차이가 없어용~
그래도 여자분들이 먹기에 딱이에요~

 

💕여기에 장점은 국물이 걸~~쭉하다는 것과
마늘쫑이 맛있다는 것 입니다. 추천~합니다!

다음에는 신림동 도림천 가까이 있는 단골 삼계탕 집도 리뷰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