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 맛집

[피자마루]콤비네이션피자/저가피자/테이크아웃피자/저렴한피자/가성비피자

by 미네랄언니 2020. 4. 8.

오랜만에 피자를 사러 갔어요~
원래는 피자스쿨 러버인데 피자스쿨이 그날따라 문을 닫았더라구요
조금 걸어나가 피자마루에서 클래식피자인 콤비네이션을 시켰어용
라지가 8,900원~ 라지에 이정도면 괜찮다고 생각해요🧐
저는 원래 콤비네이션 페퍼로니 빼고는 다 좋아하는데 남자친구가 콤비네이션 빠돌이라 콤비네이션을 주문합니다🤓

*피클대신 갈릭딥핑소스로 교환할수도 있고 오백원 추가하면 갈릭딥핑소스를 받을수 있어요~

쨔라~
피자스쿨보다는 담백한맛이 있었어요
도우가 흑미도우라서 그런가봐요 피자스쿨보다 조금 얇은듯 했어요.
피자스쿨 피자는 해비한 맛있는 느끼함이라면, 피자마루는 조금 가볍고 고소한 느낌이에요

저는 무거운느낌을 좋아하지만 남자친구는 피자마루가 더 맛있다고 하네요~

제가 두조각 먹고 남자친구는 6조각 먹었네요
얼레리꼴레리🥳

총평 :
피자마루 - 깔끔담백
피자스쿨 - 풍부느끼

저는 그래도 피자스쿨이 좋아요❤️
그중에서도 포테이토피자 10년째 사랑합니다💕😍
다음엔 포테이토피자로 리뷰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