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찰떡 생활정보

[다이소꿀템]다이소가성비템/다이소아이쇼핑/다이소꿀템추천

by 미네랄언니 2020. 4. 20.

요즘 달고나커피가 대세라 홈카페용품들을 팔더라구요🥳

풀샷

넘나리 귀여운 라떼잔😇

커피잔과 받침대가 한세트 3,000원
이건 살뻔했어요...😋

귀여운 냄비받침

이건 사야해🤭
저는 하나 쟁여놓고 있답니다ㅎㅎ
넓어서 뭐든 데코하거나 편하게 놓고 접시대용으로 쓰기 좋아용💕

배수구 크리너 이것도 겟😊😊
사용감은 보통입니다.

홀더 추천!!!!!!🤩🤩🤩
주방씽크대바가 작을때 싱크대 안에 부착해서 수세미놓는 공간을 줄일수 있어요~ 너무 좋아요 꿀템 추천😍

꿀템추천2222🥳🥳🥳
열전도율이 너무 좋아 가성비대비 최고냄비
가성비냄비🥳
놋냄비 노란거 보다 훨씬좋아요 안찌그러지구~

귀여운 막걸리잔~

세라믹칼~ 이것도 가성비 정말 좋은데 너무 좋아서 나중에 따로 리뷰할게요❤️

비데물티슈 추천💕
남자친구가 좋다고 하네요 저는 안써봤지만 추천합니다🥳

6개 이천원 소주잔..제일 기본이였으나 비싸...

4개 이천원 이게 더비싸넹🤢

귀여운 천원짜리 2구 소주잔들🥰

남자친구는 기본소쥬잔을 사고싶어해서 귀여운 소주잔들은 다 패스를 받았어요ㅎㅎ
고민을 하다가 그냥 집에있는 컵에 먹자며 저축을 택했어요~

신기한 오프너 페트병이랑 캔뚜껑도 딸수 있는 정말 아이디어 좋군요 요즘물건들..

만능오프너 1,500원 이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우리가 마지막으로 산건 천원짜리 예쁜 오프너😂

집에서 다이소가 가까워서 종종 가곤한답니다.
더 좋은 꿀템을 2편으로 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삶 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