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찰떡 생활정보

[플스방]대학동플스방/플레이스테이션피시방처럼이용하기/플레이스테이션체험/플레이스테이션대여닌텐도체험/닌텐도대여/플레이스테이션이용

by 미네랄언니 2020. 4. 21.

플스4방 외관
처음에는 1-2시간이라도 가격이 터무니 없이 비쌀까봐 걱정했어요
플레이스테이션이나 닌텐도 가격이 원래 있잖아요~😱
저는 잘 모르고 남자친구가 가고싶다고 해서 끌려 왔네요😢😢

입구~

과자 등 피시방처럼 여러가지 팔아요🤗🤗🤗
가격은 인당 1시간에 2,500원~😇😇
넘나 좋은것~
할만 하다고 생각해요.

남자친구가 피파광이라 큰화면에서 조이스틱으로 하니까 너무 좋다고 하더라구요🥳 사주고 싶지만..
다음을 기약하기로 해요🥺

내부는 이런식으로 생겼어요~1인용은 이렇고

2인용은 이렇게 커요~
나름 재밌었어요~ 제일 기본게임이라 할수 있는 슈퍼마리오!!
여자친구와 데이트하기에도 나쁘지 않은 곳이에요~
슈퍼마리오 처음하는데 캐릭터가 너무 귀엽더라구요😋

귀여운 핸들🥰

너무 작고 귀여운 조이스틱으로 조작했어요~

피파는 큰걸 주시더라구요~🤤
요즘에도 남자친구는 플스방~플스방~
노래를 부른답니다 그렇게 좋았나봐요😲😲😲
여러분도 한번 체험하시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