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 맛집

[파리바게트]파리바게트빵추천/파리바게트저렴한빵/파리바게트맛있는빵

by 미네랄언니 2020. 4. 21.

마늘모닝바게트
조금 딱딱한 감은 있지만 마늘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좋아하시는💕
약간 주제에서 벗어나긴 하지만 대구 동성로에도 정말~맛있는 마늘빵이 하나 있는데 나중에 리뷰할게요~
이름이 빠다롤뺑프랑스에 마늘빵이였던거 같아요~ 인생마늘빵입니다...더럽🤤

내사랑 머핀😍 머핀은 언제나 먹어도 부들부들하니 맛있는 것 같아요~ 저는 저기서 꾸덕꾸덕한 초콜릿머핀을 제일 많이 먹었어요😋 당떨어질때면....

잉글리쉬 머핀~ 사실 이걸로 만들어서 파는 파리바게트에 따로 잉글리쉬샌드위치가 있는데 그게 제 최애랍니다💕사진을 따로 못찍었네요~
데워서 먹어야하는데 저는 차가운 상태로 그냥 먹을정도로 좋아해요~ 🥰🥰🥰🥰🥰다음에 꼭 올릴게요~
너무 좋아해서 가끔 잉글리쉬머핀만도 사먹기도 해요~

로만밀 브래드~
인기가 많나 벌써 다나갔네요;;

그린티 본델리슈~ 달큰한 냄새가 지금도 느껴져요🤭
진한 녹차맛에 달달한 꿀향까지..
진~~한 녹차꿀카스테라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허니본델리슈~ 제가 고등학교때 자주 먹던거에요~
기본카스테라에 꿀맛이 가득한~ 대신 찐득찐득했던 기억이 많네요~ 그래도 달아서 좋았어요🥳

이건 처음보는건데 안먹어봐서 신메뉴 인가봅니당~
나중에 먹어보고 말씀드릴게요~

우리의 사랑 후레쉬크림샌드빵.. 이건 사실 의외로 사람들이 많이 좋아하더라구요~ 크고 저렴하고 빵사이사이에 크림이있고 입안가득 크림이 가득차는 느낌 너무 풍만하고 좋아요~💕🤗

샌드위치들❤️❤️❤️❤️샌드위치는 누구 할것없이 거의 다 맛있어요~

이건 옛날 빵처럼 만들어 놓은 샐러드빵이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은것 같아요~
나중에 사먹을거에용💕

쫄깃한 토종효모빵
사실이건 저희 엄마가 좋아해요~
예전에 제주도 놀러갔다가 우연히 이걸 가족끼리 차안에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차를 돌려서 두갠가 더 사왔던 기억이 있어요~추천❤️

요즘에는 샐러드도 귀엽게 나오네요~

이두가지는 안먹어본 나온지 별로 안된 제품들 같네요~ 맛있어보여서 찍어놨는데 사먹으러 가야겠어요ㅎㅎ

중구난방으로 사진을 찍어놔서 추천을 제대로 못해드린것 같네요~ 다음에는 제가 좋아하는 빵들로만 다해서 최애빵들로만 소개시켜드릴게요🥰🥰🥰🥰🥰

저는 항상 고등학교때 일주일에 한번은 파리바게트에 들려 한3-4만원치를 빵으로 한아름 사서 집에 갔던 기억이 있어요~ 지금 생각하면 완전 빵순이였구나 싶고
지금은 그렇게 까지야 안하지만~그래도 빵은 좋아라해요~ 빵많이먹으면 얼굴에 트러블이 많이 나더라구요.. 조절해야되긴 하지만 그래도 포기할순없어요...
빠앙..... 빵 당신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