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락감성 카페

[대구카페추천]슬로우라이프/감성카페/슬로우라이프/범어동카페/큰카페/넓은카페/3층카페/Slow Life

by 미네랄언니 2020. 5. 2.

대구에서 제일가는 카페라고 생각해요🥺
운치,스케일,맛 등을 보았을때
이보다 더 좋을순 없는 카페에요~
한 7-8번 정도는 방문한것 같은데 사진이 많이 없네요 다음에 더 찍어올게요😋
친구들이랑 식후 커피한잔~

여기 추천은 아인슈페너😇
크림이 미친듯이 부드러워요 머랭친것마냥....

아래에서 제일 왼쪽에 있는 음료 입니다.
별다섯개, 별점 백개입니다🤩🤩🤩🤩🤩

내부 사진보다 제친구가 다른 풍경사진들을 더 많이 찍어줬네요~
여기는 정말 이름처럼 슬로우라이프라 곳곳에 자연들이 가득해요~
정말 3층 가정집을 개조해서 넓은 카페로 차려놨고
진동벨이나 주문완료소리 없이 자리를 잡으면,1층이든 2층이든 3층이든 자리로 직접 직원이 가져다 줍니다.

이런 슬로우라이프 뭔가 옛날 느낌이고 너무 좋아요.

제친구가 슬로우라이프에서 찍은 사진감상 하시죠~

사진 참 잘찍는다는 생각했어요

 

슬로우 라이프에 있는 어항~

 

돌담

 

갈대

 

뭔지 모르는 마른 잎사귀

참 사진도 잘찍네요 제친구☺️칭찬해

다음에는 내부사진도 찍어올릴게요~
남자친구는 서울사람이라 대구에 몇번 못갔네요~
다음에 데려가서 아인슈페너 한잔 먹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