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락감성 카페

[예쁜카페]대구카페추천/감성카페/넓은카페/큰카페/대구추천카페/대구큰카페/대구넓은카페/대구예쁜카페

by 미네랄언니 2020. 5. 7.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에 유명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구 해요~
편이라는 카페에요
바를 정, 편할 편이라는 한자를 합친 한글형태로 이름을 지어놨어요

1-2층은 떡보의하루 , 플라워샵을 운영하고 있고
3-5층은 편카페에요~
너~무 크죠??ㅎㅎㅎ

3층에 도착하자마자 이렇게 중앙에 크게 물줄기가 떨어지고 있고 뷰는 바깥 뿐아니라 내부에 어느곳에 있어도 볼수 있게 되어있어요~ 볼건 많아요☺️

2층 공간도 있었지만 올라가는 계단이 안보이더라능..

3층은 다 너무 그림 같았어요~

그리고 이제 4층으로 올라갑니다

 

뚜둥!! 제 동생들이 너무 마음에 들어하는 펍 형식이고 와인도 먹을수 있는 곳이에요😁😁😁

3층에는 커피 및 피자등 간단한 식사류를 즐길수 있고 4층은 밤에 와야 이쁘다고 하네요🤫

4층은 펍과 카페를 섞어놓은 분위기에요~
여기도 찰떡이쁨💕🥰

펍 옆에는 게임룸처럼 만들어놓은 베팅방이 있는데 여기도 커피마시는 곳이랍니다😮

저희는 4층에 안착했네요~
저는 라떼를 즐겨먹는데 여기는 원두가 쓴맛이 강한 원두를 쓰나봐요 쓴원두는 라떼에 찰떡이라 원샷했네요~🤭🤭
좋았어요~ 또 생각나네요~라떼에.....

대망의 야외 5층~ 사실 여기는 4층에 안착하기 전에 다녀왔어요ㅎㅎ 너무 궁금해서~

이런 천막에서 먹을수 있는 공간

예쁜 내부☺️👍

천국의 계단이라고 저렇게 사진찍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저는 무섭네요🥺

저렇게 일체형 쇼파들이 즐비하고
뭐니해도 야외라는 점이 한몫합니다

꼭대기 뷰~~~🥰

 

이상으로 카페편 리뷰 마칠게요~
코로나가 다 끝나면 꼭 들리시길 추천드려요~
내부공간 뿐 아니라 커피도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