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레카 이슈

[버거킹행사]와퍼주니어2000원/와퍼주니어/5월행사/와퍼주니어반값/와퍼행사

by 미네랄언니 2020. 5. 6.

뚜둥!
서울고속버스터미널에서 배가고파 로봇김밥을 먹을까 하다가 버거킹간판에 눈이 홀려 입구에서 서성이다가 포스터를 발견하고 바로 들어갔어요 우훗🥰🤤

원래 4,000원 정도였던거 같은데😃

저의 최애 햄버거 와퍼주니어가 뚜두둔! 2,000원 이라닝?!😁😁😁

바로 입성합니다.

자동주문기계로 터치터치!!

이제는 음식점에 이기계가 너무 많아 말로 하는것 보다. 이게 지금은 더 편한것 같아요~

나중엔 사람들간의 거리도 더 멀어지겠지만..😢

저는 혼자 햄버거를 먹으면 콜라를 잘 안먹어요.
돈도 좀 아깝구 몸에도 안좋은데 항상 안시켜놓고 후회하더라구요ㅋㅋ 목막혀서🤪
참 바보같죠🤢ㅎㅎ

저는 2,000원짜리 와퍼를 하나 시키고,

프렌치프라이도 원플원 행사하길래 하나 시켰네요~ 다먹을수 있을지😓
고민하며 누르긴했는데 못먹으면 포장하려구요☺️

따라란~🙄
감튀가 두개나 나오니, 케찹을 4개나 줬어요 ㅎㅡㅎ
저는 케찹도 좋아하지 않지만 😵 저 저리에서 세개를 까서 다찍어먹었네요..
이게 무슨 언행불일치람🤥

다음엔 케찹을 좋아하는걸로 🤓헤헤

저는 뭐 찍어먹거나 곁들여 먹는건 안좋아하고, 석기시대사람 같이 그냥 생것, 날것, 그대로의 것을 좋아하는 원래는 할머니 입맛이거든요👵

저렇게 소스나 찍어먹는 것들이 땡길때면 살찔려고 하는 징조라고 생각해요 그럴때가 종종있어요🥺

당분간 조심해야해요☠️

감튀를 햄버거 먹기 전에 2개를 다 클리어했네요..😹

마지막으로 햄버거👍 역시 주니어 와퍼~
지만 이천원이라 그런지 구성물 야채들이 좀 빠진느낌적인 느낌.. 😵
소스도 한쪽으로 쏠려있고
양상추도 두장에 토마토는 큰거 하나..
패티는 좀 작은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정말 느낌일까...?

저걸로 한끼먹다가는 다이어트 저절로 되겠다는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려구요😅
프렌치프라이를 두개나 먹었더니, 주니어와퍼가 양이 적은게 많이 화가나진 않지만 만약 단품으로 시켰다면 화가 났을 수도 있어요😷

원래보다는 좀 맛이 떨어졌지만
이천원치의 퀄리티는 했다고 봐요~ 😑
원래 와퍼의 퀄리티는 안나오지만
조금 실망😣😣

잘가 내 최애 주니어와퍼야..

'유레카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랙수면방(찜방)등 이태원클럽집단감염  (1) 2020.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