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레카 이슈

블랙수면방(찜방)등 이태원클럽집단감염

by 미네랄언니 2020. 5. 9.

오늘은 이태원 K클럽 집단감염 확진자 이슈에 대해 말씀드리려 합니다.

 

 

 

지난 5월 2일 코로나19 감염된 29세 남성이 이태원 K모 클럽에 방문 뿐만 아니라

이태원 일대의 5곳이 넘는 주점과 클럽을 새벽시간에 단시간을 오가며 전파시켰습니다. 

 

그리하여 그 지인들만 해도 총 15명 인원을 감염시켰고 일대의 K모 클럽 및 주점들을 오가며

새벽시간동안 12명의 감염자를 발생시켰습니다.

 

29세 남성은 용인66번째 환자이고 그날 새벽에만 약 1,500명 가량 접촉해 15명을 확진시켰습니다.

 

확진자들이 클럽과 주점의 주 고객들인 20~30대 후반까지 주로 젊은 연령층입니다.

 

 

8일 기준으로는 확진된 15명 중에 특이사항은 간호사1명, 외국인 3명, 군인1명, 그외 7명 등 입니다.

 

현재 5.9일로써는 이태원 클럽발 확진자가 전국적으로 40명을 넘어섰습니다.

 

인천에서는 8일과 9일 이틀간 이태원 클럽 관련 확진자가 또 6명이나 발생했다고 합니다. 

특히 이들 확진자 중 20대 남성 1명은 인천 서구의 한 정신병원에 입원을 했다가 확진판정을 받아

병원이 발칵 뒤집혔습니다.

아래는 주요인물인 용인66번 환자의 주요 동선입니다.

 

 

 이에 관련하여 비슷한 우려가 또 나타났습니다.

확진자가 찜방, 블랙수면방이라는 동성애자끼리 성행위를 하는 곳에도 다녀갔다가 추가확진자 발생우려가 나타나 사람들의 우려가 빗발치고 있습니다.

일반인에게는 찜질방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동성애자 사이에서는 공공연하게 드나드는 곳이였고

 찜방은 샤워실과 탈의실 휴게실 등 찜질방 구조 처럼 되어있고 수면실과 여러칸막이 안에서 동성간의 행위가 이루어 지는 곳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한참인데, 연휴에 이런일이 발생해서 안타깝습니다.

결국엔 모두 조심하여 잘 이겨내는 멋진 대한민국인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